728x90

2024/10/24 2

24.05.12 행복가득 과천서울대공원 데이트💖 동물원구경 + 뿅망치 + 비눗방울

한동안 대실데이트이야기만 썼는데 드디어 제대로된 야외 데이트일지를 쓰는날이 왔다~!!!!!!ㅋㅋㅋ>_ 사실 5월12일, 오빠는 데이트 후 울진까지 운전해서 가야하는 날이므로 빡세지않은 데이트를 할 생각이었다.오빠푹자게 할겸 오빠가 살고있는 의왕으로 갔다.우리는 두시쯤 의왕에서 만났다. "마","뫄"단어에 빠진 우리 ㅋㅋㅋㅋㅋ카톡대화정독하다가 웃겨서 올리깈ㅋㅋㅋㅋ 우리는 항상 어디갈지 정하지 않았기 때문에, 이 날도 카페나 PC방 데이트 할 줄 알았는데 갑자기 오빠가 과천서울대공원을 가자했다!!!!!ㅋㅋ어딘가가는건 설렘 ㅎㅎ// 과천서울대공원 처음가봤다!!! 주말이라 차가 엄청많았고 사람도 엄청많았다.사진은없다.. 과천대공원에는 스카이리프트가있었다. 재밌다!!!!!ㅋㅋㅋ당일예매도 가능하다. ㄴ 출처 : 네..

24.05.11 두둥결심 실행하다(월셋방구하다)+비오는날카페데이트

장거리연애였던 우리는 숙박비가 많이들어 그냥 방을 구하기로 했다. 우리는 제일 저렴한 곳을 찾기로 했다. 저렴해도 귀중한돈이었기에 사기안당하는방법, 저렴한금액으로 좋은집 구하는방법등 열심히 공부하고 공부했다.ㅋㅋㅋㅋㅋ+계약서쓰는방법,집구할때봐야하는거(녹물,햇빛방향 여부등등) 토요일에 만나서 구하기로 했다.평일에 직방앱과 다방앱 종종보면서 괜찮은곳있나 봐두었다.오빠친구도 도와주셨다!! ㅋㅋ 그렇게 두곳이 선상에올랐다.(내가 봤던 곳은 내가 살고있는 동네가 아니라서 기각당했다.) 오빠가 봐둔 곳 오빠친구가 봐둔 곳 300/30 (원룸살았을 때 이런구조가 환기잘되서 좋다고 강추해주심)오빠친구가 봐둔 곳은 찜하기위해 미리 전화도 해봐주셨었는데, 평일에만 방 볼 수 있다고 했다.나 혼자라도 보고 오라했지만 오빠가..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