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
2024/10/12 4

24.10.12 집근처 산책 + 단풍들다! + 가을철 가보고싶은 곳 + 추천여행지

오늘 집근처를 산책했다.모교에서 주민체육대회한다고해서 오랜만에 학교운동장 구경겸 갔다가 날씨가 엄청 좋아서 동네한바퀴돌았다. 구름한점 없는 하늘.하늘은안찍어서 지금 포스팅하면서촬영 산책하는데 10월은 10월인가보다. 단풍이들기 시작했다!!!!!!!!시작단계인데 너무 예뻤다>낮에 산책하니까 햇빛받은 나무도 예뻤다. 산책은 즐거워~! 단풍드는걸보니 가보고싶었던 곳이 생각났다.곤지암 화담숲출처 : 네이버 "화담숲"검색 코로나 때 아빠랑 엄마랑 갔었는데, 코로나 심할 때라 운행을 안해서 무슨 리조트만 한바퀴 돌고 나왔었다.엄청멋지다고하여 가을에 가보고싶은곳 1순위! 100%온라인예약제고, 예약이 치열하다고하다.시간되면 가보고 싶은곳이다. 가을되면 추천하고 싶은 곳도 있다."광릉수목원"출처 : 네이버 "광릉수목원..

10월에쓰는 4월1일 점심 + 벚꽃구경 잠실 석촌호수

10월가을에쓰는 4월벚꽃일기 ㅋㅋㅋ 데이트일지쓰다보니까 혼자한벚꽃구경 글도 쓰고싶어짐 ㅋㅋㅋ 4월 1일, 점심으로 퀴즈노아를 먹었다.냠냠냠냠냠냠이 때쯔음 퀴즈노아에빠져서 매일매일먹음ㅋㅋㅋ바로 갓구운빵으로 만든 샌드위치라 너무너무맛있었움> 그리고 산책, 혼자 벚꽃구경 잔뜩한날>너무너무예뻤던 석촌호수 벚꽃 개나리도 예쁘게폈다.터널도예뿜 다쓰고보니까 만개안했을때 찍었나보다. ㅋㅋㅋ어쨌든 내눈엔 예뻤움..!!

24.04.13 가족소개받은날 + 과천맛집 엘올리보 + 백운호수맛집 보리밥

우리가 만난 날 중 찍은사진이 없는 날, 이날이 아닐까 싶다. ㅋㅋㅋ오빠네 가족소개를 받기로 한 날이었다. 어색함과 첫만남에 핸드폰을 하는것은 예의가 아닌것 같아서 핸드폰을 꺼내지 않았다.출처의 도움을받아 포스팅을 써보겠다. ㅋㅋㅋ 과천맛집 "엘올리보"에서 만나뵙기로 했다. 오빠이름으로 예약이 되어있었고,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먼저 들어가 있었다.이 날 잠실역에서 환승해야되서 잠실역에서 선물을 샀다.고디바 좋아하신다고 오빠한테 들어서 고디바 초콜릿선물용과정관장에서 홍삼달임액 사서갔다. 홍삼달임액 생각보다 부피가 있었다..음식점에 도착했을 때 왼쪽자리였는데 선물둘 자리가없어보였다.출처 : 네이버 "엘올리보" 업체등록사진 선물이라 바닥에 놓았다가 드리기는 좀그래서.. 직원분께 여쭤봤는데 여유의자나 맡아줄 ..

24.04.07 벚꽃데이트🌸 대성리 골목길에 갇히다!?! + 가족소개

전날 빡세게 알차게 놀고 이날도 빡세게 놀은날 ㅋㅋㅋ벚꽃지기전 벚꽃구경을 많이많이마니마니마니마니해야한댯!!!!!!!!벚꽃이 빨리지는줄 몰랐다며 빨리져서 좋았다는 울오빠 ㅋㅋㅋ 올 봄 오빠랑 같이 벚꽃구경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❤️ [포스팅시작!!]24.04.06  만나기로 한 약속시간보다 늦을까봐 늦으면 깨우러오라고 알려준 방번호ㅋㅋㅋㅋㅋ이때나 지금이나 12시전에 오빠가 집데려다줬었는데 정작 울오빠는 12시넘어서 도착했다고 사진보냄.. 포켓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말려 넉넉히 자고 오빠만나러 출발~! 이 날 오빠 정장입은모습 처음으로 봤는데..오후에 우리가족소개시켜주기로 했었는데 오빠가 정장을 입었다.매일넉넉한 바지만입었어서 몰랐는데 , 오빠 다리가 엄청얇았다..!!! 놀랐다.. ㅠ 4시?5시?저녁..

728x90